고객의 행복을 생각하는 “心”

자주묻는질문

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정리해 놓았습니다. 고객님의 귀중한 생각 항상 경청하겠습니다.

고객님들이 자주 궁금해하는 질문을 검색해보세요.

  • 운행 후
    Q
    차량 인계시,이상 증상이 발견 되었을때는?
    • A

      인수, 인계시 촬영해 두었던 차량 사진과 대조하여 최대한 신속한 조취를 취해드립니다.

      다만 차량 인수시에는 고객이 현장에서 직접 차량 이상 여부를 체크하셔야 보험보상처리가 가능함을

      인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운행 후
    Q
    세금계산서 발행은 가능한가요?
    • A

      네, 가능합니다.

      다만, 부가가치세 10%는 고객 부담이십니다.

      사업자등록증 상에 E-MAIL기재후 보내주세요.

  • 운행 후
    Q
    영수증은 어떻게 받아 보나요?
    • A

      현금영수증 및 거래명세서는

      팩스 및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.

  • 운행 후
    Q
    주유가 필요할 경우 결제는 ?
    • A

      탁송 운행중 주유가 필요할 경우는, 담당 기사님에게 우선 결제를 요청하시고, 운행 종료후 담당 기사님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.

      ※ 주유 영수증은 담담기시남에게 요청해주세요.

      (현금 영수증 및 사업자번호 영수증 등등)

  • 운행 후
    Q
    귀중품 분실시 처리는?
    • A

      분실 품목을 알려주시면 해당 기사님과 선박 분실물

      센터에 연락하여 최대한 빨리 찾으실 수 있도록 조취를 취해드립니다.

      다만, 귀중품은 탁송 및 대리운전 하는 차에 적재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.

  • 운행 후
    Q
    마일리지 포인트 적립은?
    • A

      “안전큐” 어플 설치시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며, 대리운전, 차량탁송(육지) 모두 별도 적립해 드립니다.

      다만, 제주도 탁송료는 최대한 저렵하게 책정한 관계로 별도 적립이 없음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※ 어플은 “안전큐”로 검색하여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.

  • 운행 후
    Q
    탁송시 발생한 교통 범칙금 처리는?
    • A

      탁송 운행중 발생한 교통 범칙금은, 확인 후

      처리해 드립니다. 고지서 전면을 사진촬영하여

      콜센터 (1800-6877)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안전큐 1위앱깔고 어플접수

1522-1527
전국지도
전국 차량탁송 및 대리운전 1등서비스

#요금변경기능#마일적립기능#기사위치조회

TOP